구입하신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입니다.
A/S가 가능한 경우 보증서와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A/S가 가능한 경우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제품 상태와 부자재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 또는 A/S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A/S 가능 여부, 수선 비용 등 충분한 상담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 (제품 상태 이미지 첨부 필수)
ma.mo(마모)의 모든 제품은 오더메이드 주문 제작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제품 사이즈/색상에 대한 주문 실수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주얼리 특성상 착용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핸드메이드 주얼리는 수작업 특성상 약간의 오차(미세한 땜 흔적, 미세한 스크래치)는 발생될 수 있으며 제품 하자가 아니기 때문에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은 소재 특성상 발생하는 귀걸이 침의 휘어짐과 개인적인 체질 특성에 따른 알러지 반응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본인 과실에 의한 제품 훼손 및 파손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제품 불량/파손 및 오배송의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후 1일 이내에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교환 진행해드립니다.
(주말 및 공휴일 포함 7일 이내 제품이 도착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)
모든 교환 및 환불은 사전에 충분한 상담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 (제품 상태 이미지 첨부 필수)
무통장 입금 및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무통장 입금은 미입금 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후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.
모든 제품이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입고 및 발송까지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실버를 포함한 모든 금속 제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색이 됩니다.
최대한 습기에 노출되지 않게 하시고, 가급적 지퍼백에 밀봉 후 보관해 주시면 변색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습니다.
* sterling silver 925 (스털링 실버) 소재의 경우 공기, 습기, 땀에 약하므로 변색이 진행될 수 있으나,
세척액 또는 광택천 등을 이용하여 본래의 색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미착용 시에는 은전용 폴리싱 천으로 닦은 후 지퍼백에 넣어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18k gold plated (금 도금) 소재의 경우 부드러운 수건으로 한번 닦은 후 공기에 닿지 않게 지퍼백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도금 제품이 변색이 되었을 경우, 세척액 등의 사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* 14k gold / 18k gold (금) 소재의 경우 아름다운 광택을 처음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심한 취급과 관리가 필요합니다.
부드러운 수건으로 한번 닦은 후 안전하고 건조한 공간에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.
금 전용 세척제 또는 광택천 등을 이용하여 본래의 색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[주문 전 제품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]
모니터 사양에 따라 제품의 컬러와 이미지는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‘1:1 주문 제작’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면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* 모든 제품은 ks 규격 신형 반지 사이즈입니다. 제품 사이즈 오차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* ma.mo(마모)에서는 일반 액세서리 도금과 다른 18k 오리지널 골드 도금으로 제작이 됩니다.
* 마모의 골드 제품들은 14k(58.5%), 18k(75%) 금 함유량의 법정 인증 금제품입니다.
* 골드 제품은 시세에 따라 가격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.
* 표준 사이즈 중량으로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제품 특성상 ±10% 오차 발생)
* 소재 변경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Company: ma.mo
CEO: Yun Gyeol
Business no. 293-05-01343
Tel: +82 10 9818 9935
e-mail: ma.mojewel@gmail.com
Company ma.mo CEO Yun Gyeol Business no. 293-05-01343 Tel +82 10 9818 9935 e-mail ma.mojewel@gmail.com
구입하신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입니다.
A/S가 가능한 경우 보증서와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A/S가 가능한 경우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제품 상태와 부자재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 또는 A/S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A/S 가능 여부, 수선 비용 등 충분한 상담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 (제품 상태 이미지 첨부 필수)
ma.mo(마모)의 모든 제품은 오더메이드 주문 제작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제품 사이즈/색상에 대한 주문 실수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주얼리 특성상 착용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핸드메이드 주얼리는 수작업 특성상 약간의 오차(미세한 땜 흔적, 미세한 스크래치)는 발생될 수 있으며 제품 하자가 아니기 때문에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은 소재 특성상 발생하는 귀걸이 침의 휘어짐과 개인적인 체질 특성에 따른 알러지 반응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본인 과실에 의한 제품 훼손 및 파손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제품 불량/파손 및 오배송의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후 1일 이내에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교환 진행해드립니다.
(주말 및 공휴일 포함 7일 이내 제품이 도착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)
모든 교환 및 환불은 사전에 충분한 상담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 (제품 상태 이미지 첨부 필수)
무통장 입금 및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무통장 입금은 미입금 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후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.
모든 제품이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입고 및 발송까지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실버를 포함한 모든 금속 제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색이 됩니다.
최대한 습기에 노출되지 않게 하시고, 가급적 지퍼백에 밀봉 후 보관해 주시면 변색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습니다.
* sterling silver 925 (스털링 실버) 소재의 경우 공기, 습기, 땀에 약하므로 변색이 진행될 수 있으나,
세척액 또는 광택천 등을 이용하여 본래의 색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미착용 시에는 은전용 폴리싱 천으로 닦은 후 지퍼백에 넣어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18k gold plated (금 도금) 소재의 경우 부드러운 수건으로 한번 닦은 후 공기에 닿지 않게 지퍼백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도금 제품이 변색이 되었을 경우, 세척액 등의 사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* 14k gold / 18k gold (금) 소재의 경우 아름다운 광택을 처음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심한 취급과 관리가 필요합니다.
부드러운 수건으로 한번 닦은 후 안전하고 건조한 공간에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.
금 전용 세척제 또는 광택천 등을 이용하여 본래의 색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[주문 전 제품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]
모니터 사양에 따라 제품의 컬러와 이미지는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‘1:1 주문 제작’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면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* 모든 제품은 ks 규격 신형 반지 사이즈입니다. 제품 사이즈 오차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* ma.mo(마모)에서는 일반 액세서리 도금과 다른 18k 오리지널 골드 도금으로 제작이 됩니다.
* 마모의 골드 제품들은 14k(58.5%), 18k(75%) 금 함유량의 법정 인증 금제품입니다.
* 골드 제품은 시세에 따라 가격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.
* 표준 사이즈 중량으로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제품 특성상 ±10% 오차 발생)
* 소재 변경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